CyNic

100827 파주 프로방스마을

고루작작 2010. 9. 3. 18:01

일주일에서 하루빠진 휴가를 단 1박2일로만 끝낼수는 없어서
학원 턴브레이크 기간인 양양을 꼬드겨 파주로 갔다.

성동사거리에 내려 맛있다는 가나안덕을 제쳐두고(미리 알았더라면ㅠ)
괜히 옆에있는 두부집갔다가 그냥 so so

성동사거리에서 15분정도 걸으면 프로방스 마을이 보인다.
류재은 베이커리가 떡하니 보이고 입구로 들어가면 아래층 빵이 전시되어 있는곳,

 
1시간 정도 앉아있으면서 마늘빵이 2번인가 나오는거 봤는데,
정말 금새 없어져서 새로 나오고 새로 나오고...
살짝 설탕에 쩔은(?)것 같은 쫀득쫀득한 맛..맛있었음


2층은 브런치 카페
1층은 베이커리..1층 내부의 모습이라고 하기엔 천장만..
워낙 빵사이에 사람이 많아서 빵찍는건 포기ㅋㅋㅋ



갑자기 비가 쏟아지는 통에 거의 2시간 가까이 이곳에서 발이 묶였다.
그러느라 괜히 이곳저곳을 찍어대고..


비가 그치고 나와서 둘러본 마을









작은창이 있는 건물...화장실임ㅋㅋㅋ


허브물품과 소품들을 파는곳을 둘러보는데 또 비 ㅡㅡ;;

안에서 찍은 바깥풍경



허브나라 안의 풍경
허브제품, 유리제품, 패브릭제품등...온갖 예쁜것들이 아기자기하게 있다.



마을 중간에 있는 정자에서 또 발이 묶였음
결국 프로방스를 들려 헤이리로 가려던 계획은 무산되고..


이놈의 비 ㅡㅡ;;




프로방스를 빠져나와 신촌에서 커리를 먹고...

아!!!!!!!!!!!!!!! 맞다!!!!!!!!
신촌현대백화점 인디아게이트에서 MBCgame 김철민캐스터, 이승원해설과 옆자리에서 식사함
10살만 어렸어도 사인받았겠지만, 이승원해설은 무려 나와...............

식사후 들른 작은 커피집



해외여행을 갖다온것도 아닌데, 또 어딘가가 가고 싶고 그러는게...
다늙어서 바람든듯..
담엔 경주에 가볼까 생각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